노갑용 대웅제약 부사장, 상공의 날 ‘산업포장’ 수상
노갑용 대웅제약 부사장, 상공의 날 ‘산업포장’ 수상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3.2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갑용 대웅제약 부사장이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사진=대웅제약
노갑용 대웅제약 부사장이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산업포장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웅제약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대웅제약은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노갑용 부사장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상공의 날 기념식’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해 산업경제발전에 기여한 상공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상공업 발전을 다짐하는 경제계 주요행사다. 매년 3월 셋째 주에 열리는 이 기념식에 국내기업인을 비롯해 재외상공인, 주한외국기업인 등이 참석한다.

노갑용 부사장은 대웅제약에서 27년간 영업‧마케팅‧기획 등 다양한 부서를 거쳤으며 국내 의약품‧헬스케어 분야 전문가로서 국민 건강 증진 및 제약산업 발전을 위해 기여해왔다. 

특히 대웅제약 주요 사업분야인 병원처방약 전문의약품(ETC)부문과 일반의약품(OTC) 부문을 아우르며 나보타, 올메텍, 우루사, 알비스 등의 꾸준한 성장과 신제품 도입을 통한 지속 성장을 이끌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갑용 대웅제약 부사장은 "제약산업에 몸 담아 일하면서 회사와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상받게 돼 영광스럽고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