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티웨이항공, 대구 위탁가정 자녀에 교육비 지원
[사회공헌] 티웨이항공, 대구 위탁가정 자녀에 교육비 지원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3.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김태희(가운데) 티웨이항공 대구공항지점장과 김민정 세이브더칠드런 영남지부장(왼쪽 두 번째)은 지난 21일 대구 세이브더칠드런 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 교육비 전달행사를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티웨이항공은 지난 21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대구에 거주하는 위탁가정 학생 자녀들에게 교육비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위탁가정은 일정 기간 친부모의 역할을 대신해 위탁 아이들을 친가정과 유사한 환경에서 보호하고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양육하는 가정이다.

이번에 지원된 교육비는 위탁가정에서 자라고 있는 초·중·고 아이들의 학업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활동에 사용된다. 교육비는 위탁가정의 신청을 받아 지원된다.

티웨이는 지난 2014년 3월 대구국제공항 첫 취항 후 대구지역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4월에는 대구영남대의료원을 방문해 재능기부를 통한 사랑나눔 행사를 펼쳤으며, 11월에는 대구동구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독거노인분들에게 동절기 방한용품 등을 전달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대구시민들의 성원과 격려에 성장해온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대구 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