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광석의 뷰티 바이블] 대표적 눈 성형, ‘쌍꺼풀 수술’…부분 절개로 흉터 줄이고, 만족도↑
[서광석의 뷰티 바이블] 대표적 눈 성형, ‘쌍꺼풀 수술’…부분 절개로 흉터 줄이고, 만족도↑
  • 이지뉴스
  • 승인 2019.04.1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성형수술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취업의 관문인 면접 등에서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선택과 이상적인 이목구비에 대한 갈증까지 성형수술 이유도 제각각이다.

성형수술을 고민하는 이들이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쌍꺼풀 수술이 대표적이다.

눈의 크기부터 시원스러운 눈매는 인상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이성에게 호감을 느꼈다면 아마도 눈의 매력의 빠졌기 때문일 터.

이에 눈 성형수술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그만큼 관련 수술법도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들어 관심을 모으는 것은 수술 흔적이 전혀 나타나지 않으면서도 만족스러운 눈매를 만들어주는 수술 방법이 각광 받고 있다.

수술 방법으로는 ‘미니 쌍꺼풀 수술’이 대표적이다. 이 수술법은 눈꺼풀 전체를 절개하지 않고 최소 절개를 통해 풀리지 않는 선명한 눈매의 쌍꺼풀을 만들어주면서 붓기나 흉터 등의 위험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부분절개 방식이기 때문에 수술 후 흉터가 최소화 되면서 졸려 보이는 눈이나 부릅뜬 눈, 비대칭인 눈매를 모두 교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술 후에는 눈이 커지면서 밝아지고, 얼굴 전체와 조화를 이루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눈 성형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다만 주의할 점은 숙련된 의료진이 직접 시행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성형수술은 병원 선택부터 집도의 결정까지 신중 또 신중해야 한다. 미적 감각이 뛰어난 의료진과 그렇진 않은 경우, 수술 후 만족도에서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Who is?

성형외과 전문의

가톨릭 의과대학 서울(강남)성모병원 성형외과 수료

미오름성형외과 원장


이지뉴스 webmaster@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