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산업협회, ‘제10회 외식산업인의 날’ 개최
한국외식산업협회, ‘제10회 외식산업인의 날’ 개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4.1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외식산업협회
사진=한국외식산업협회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한국외식산업협회(회장 윤홍근)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2019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제10회 외식산업인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 상임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소비경제의 바로미터라고 할 수 있는 외식산업은 타 산업과의 연관성이 많아 잠재된 발전성과 파급력이 높아 대한민국의 미래 중요사업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며 “외식산업협회는 외식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향후 전망을 통해 다가올 소비변화를 예측하고 대비해 외식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국민의 건강과 경제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8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8명, aT한국농수산유통공사장 표창 10명, 한국외식산업협회장 표창 26명 등 외식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외식산업인들에게 수상이 진행됐다.

BBQ는 외식산업에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아 3개 가맹점이 수상했다. BBQ 군자점 소현희 사장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광장점 염현석 사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 표창을 포항흥해점 박삼선 사장이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정운천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오병석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장, 임형준 UN WFP 한국 사무소장, 이병호 한국농수산유통공사장 외 국내 외식산업 대표 300여명과 식품·외식업계 관계자, 정·관계 인사, 학계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