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 출시
삼양사,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4.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삼양사가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 스틱형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라인업 강화를 통해 숙취해소시장의 대세몰이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음주 전후 물 없이 섭취 가능하며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기존 환 형태 제품 ‘상쾌환’의 강점인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상쾌환 스틱형은 기존 상쾌환의 주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을 더해 빠른 숙취해소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외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됐다.

상쾌환 스틱형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큐원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22일부터는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 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을 실시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상쾌환 스틱형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상쾌환은 이번 제품을 국내 고객들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에 맞춰 오프라인에서는 관광객이 많은 면세점과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고 온라인에서는 G마켓, 11번가 등에 입점한다. 가격은 1개당 3900원, 10개입 박스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 스틱형으로 숙취해소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하길 바란다”며 “제품 라인업을 점차 강화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상쾌환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