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프로모션
현대H몰,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프로모션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5.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H몰
사진=현대H몰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현대H몰이 교보문고와 제휴해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H몰은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발급 가능하다.

교보문고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핫트랙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현대H몰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다만 잡지·교과서·학습지·문구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더불어 현대H몰은 교보문고와 제휴 프로모션을 맞아 31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 속에서 책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 #인생한권, #현대홈쇼핑, #Hmall, #교보문고할인 4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3명), 신간 도서(10명), 교보문고 책 교환권 5000원(20명), H몰 적립금 3000원(100명)을 증정한다.

현대H몰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유명 작가와 신간 서적을 소개하는 모바일 생방송 등 교보문고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H몰 회원들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업체들과 다양한 제휴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