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온에어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온에어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5.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 신규 TV광고가 방송중이라고 2일 밝혔다.

‘효모라 캅니다’편과 ‘상쾌하이 좋네’편 등 2편으로 제작된 이번 신규 광고는 기존 광고 모델인 혜리와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세로 떠오르는 배우 이시언을 모델로 기용해 멀티스폿 광고로 제작됐다. 멀티스폿 광고는 한 제품의 광고를 복수로 제작해 같은 시기에 방송하는 광고를 말한다.

삼양사는 호흡이 잘 맞는 두 남녀 모델을 활용한 시리즈 광고로 상쾌환의 젊은 이미지를 지루함 없이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또 사투리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상쾌환의 대세 이미지 전달에 주력했다.

먼저 ‘효모라 캅니다’ 편에서는 상쾌환이 왜 ‘대세’인지 묻는 혜리의 질문에 이시언이 특유의 부산사투리로 “모라 카던데?”라며 고민한다. 그 모습을 보고 혜리가 “효모라 캅니다!”라고 사투리를 흉내내 대답하며 시청자에게 상쾌환의 핵심 성분인 효모를 웃음과 함께 각인시켰다.

‘상쾌하이 좋네’편은 이시언이 ‘상쾌해서 좋다’는 뜻으로 말한 “상쾌하이 좋네”라는 말을 혜리가 ‘상쾌환이 좋다’라고 잘못 알아듣는 모습을 만담처럼 표현해 ‘상쾌환이 좋다’라는 메시지를 코믹하게 전달했다는 설명이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지난해 상쾌환은 2초에 1개가 판매될 정도로 대세로 자리잡았다”면서 “기존 고객 외에 남성층으로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새로운 예능 대세인 이시언을 모델로 기용했다”말했다.

한편 상쾌환은 신규 TV광고 방영에 맞춰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상쾌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