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 전개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5.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경복궁에서 이달 5일까지 열리는 '후 궁중문화캠페인'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이 궁중 미용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관광객들이 서울 경복궁 이달 5일까지 열리는 '후 궁중문화 캠페인'에서 궁중 미용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LG생활건강은 이달 5일까지 서울 종로구 경복궁에서 ‘왕과 왕후, 비밀의 연향을 열다’를 주제로 한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연매출 2조원을 달성한 궁중 화장품 브랜드 ‘후’를 앞세워 ‘로얄 헤리티지’의 가치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LG생활건강은 캠페인 기간 동안 비밀의 연향으로 들어가는 ‘샤천로드’와 연향 속 로얄아트를 볼 수 있는 ‘전승공예품 전시’, 화려한 연향의 밤을 표현한 ‘미디어 아트’, 해금 특별공연 등 왕과 왕후가 즐겼던 궁중 축제 ‘연향’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밖에 시그니처 ‘국빈세트’ 등 '후'가 출시했던 각종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전시회 ‘왕후의 비밀전’도 5월중 열린다.

‘로얄 헤리티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한다. 화각공예와 봉황 경첩이 만난 궁중예술의 극치 ‘후 환유 국빈세트’, 황금봉황을 담은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궁중 가구의 길상 장석을 모티브로 한 ‘비첩 예찬 세트’를 내놓는다.

'후’ 브랜드 가치를 담은 필름 영상 선보인다. ‘후’ 브랜드 필름은 백화점, 면세점, 후 매장에서는 물론 소셜미디어, 홈페이지 등에 공개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은 한시적인 이벤트가 아닌 하반기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팝업 스토어, 해외 미디어 초청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