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강남역 인근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강남역 인근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오픈”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5.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16일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의 스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설화수 유니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팝업스토어 ‘설화수 유니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설화수 유니버스는 해외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윤조에센스’의 스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다. 서울 강남역 인근(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이날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중국‧홍콩‧태국 등 6개 국가, 11개 도시에서 해외 캠페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화수 유니버스는 주력 제품인 윤조에센스 효능과 스토리를 담아냈다. 

윤조에센스 효능을 천문대를 콘셉트로 공간을 꾸몄다. 

이곳에서는 제품 체험‧피부 컨디션 측정을 할 수 있으며 매직미러를 통해서 5대 지표로 피부 균형 상태를 진단이 가능하다. ‘인터랙티브 북’은 손 끝에서 펼쳐지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으며, VR 망원경으로 보는 나만의 피부 별자리 살펴볼 수 있도록 각종 콘텐츠를 마련했다. 아울러 스마트 밴드 하나로 팝업스토어 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방문객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한편 공식 오픈을 하루 앞둔 지난 15일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송혜교를 비롯해 가수 헨리, 소진, 모델 한혜진, 배우 김지석 등이 ‘설화수 유니버스’를 방문해 오픈을 축하했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