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여름 파운데이션 추천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전개
이니스프리, 여름 파운데이션 추천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전개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5.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이니스프리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되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은 덥고 습한 여름철을 대비해 지속력이 높은 여름 파운데이션을 추천하고 여름 파운데이션으로 갈아타면 이사 지원금을 지원한다.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고객들이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 가장 신경 쓰는 지속력에 초점을 뒀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계절을 대비해 스테디셀러인 ‘마이 파운데이션’ 중 지속력이 높고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2가지 제품을 추천한다.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피부의 경우 지속력이 강한 ‘마이 파운데이션 1.5’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파우더핏의 보송한 마무리감과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며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를 함유해 불필요한 피지를 조절해준다.

여름철에도 피부가 쉽게 마르는 건성 피부는 ‘마이 파운데이션 2.4’를 제안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2.4’는 워터리 텍스처를 함유해 습한 여름 기후에도 산뜻한 베이스 메이크업의 연출이 가능하며 제주 생(生) 녹차수가 들어가 있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는 설명이다.

여름을 대비해 마이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으로 여름 파운데이션을 교체하면 이사 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며, 5000원은 다음달 10일 페이백 쿠폰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 6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웹드 ‘에이틴’,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하는 #여름파데 1524 캠페인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신예은은 영상 속에서 검사원부터 지성 피부인, 건성 피부인까지 1인 3역을 소화하는 등 재기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보습 레벨, ▲커버 레벨, ▲컬러 레벨 3가지의 파운데이션 선택 기준을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