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팩토리 ‘돼지코팩’ 홈쇼핑 완판
에이블씨엔씨, 미팩토리 ‘돼지코팩’ 홈쇼핑 완판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5.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GS홈쇼핑에서 유지은 쇼호스트와 유인석 개그맨이 에이블씨엔씨 미팩토리에서 내놓은 ‘돼지코팩’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쇼호스트 유지은(왼쪽)과 개그맨 유인석이 지난 18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에이블씨엔씨 미팩토리 ‘돼지코팩’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팩토리의 돼지코팩이 GS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를 기록했다.

미팩토리는 지난 18일 오후 GS홈쇼핑 방송에서 판매한 ‘3단 돼지코팩’ 5000세트가 모두 소진됐다고 21일 밝혔다.

미팩토리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쇼호스트 유지은이 진행했으며 개그맨 김인석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방송이 시작 50여 분이 지난 후 준비 수량이 전량 매진되면서 방송이 종료됐다.

‘3단 돼지코팩’은 코 부위 전용 피지관리 제품이다.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2300만장이 판매되면서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3단 돼지코팩’ 11개 박스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GS홈쇼핑 온라인 게시판에는 “세일 때 쟁여두고 사용했는데 방송으로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여자친구가 추천해서 한번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홈쇼핑에서 보고 구매한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자극적이지 않을 것 같아 좋다” 등 다양한 후기가 올라왔다.

미팩토리 관계자는 “첫 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돼 고객에게 감사하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후에도 주문이 몰려 현재 500세트가 추가 판매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3단 돼지코팩은 이달 20일까지 GS홈쇼핑 온라인몰과 앱에서 방송과 똑같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