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HDC현대산업개발,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사회공헌] HDC현대산업개발,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9.05.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임직원들이 지난 23일 서울 용산 남영역 지하보도에서 벽화 그리그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임직원들이 지난 23일 서울 용산구 남영역 지하보도에서 벽화 그리그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3일 서울 용산구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직원 30여명은 이날 비영리 봉사단체 ‘드림인공존’과 함께 ‘지구, 여행, 동화’를 콘셉트로 남영역 1번 출구 지하보도 벽화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모처럼 학창시절 미술시간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며 “다소 어두운 남영역 지하보도에 벽화를 그려 분위기를 바꿈으로써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활기를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은 HDC현대산업개발이 매년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행사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이달부터 연말까지 전 본부가 한 차례씩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사랑나눔 릴레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는 특징이 있다. 또 활동의 대부분이 본사가 위치한 용산지역을 대상으로 기획돼 지역주민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 아동용 도서와 책장 등의 물품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 연탄 나르기 활동 등의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