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설악, 프리미엄 키즈클럽 ‘챔피언R’ 오픈
한화리조트 설악, 프리미엄 키즈클럽 ‘챔피언R’ 오픈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6.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은 지난 1일 설악 워터피아 내 217평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챔피언R’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챔피언R은 ▲로우드롭와이어 ▲로프캐년 ▲마켓놀이 ▲볼풀장 ▲익스트림플로어 ▲컬러스핀 ▲타워클라이밍 ▲트램펄린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또 보호자가 쉴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됐다. 이용료는 2시간 기준으로 ▲어린이 2만원 ▲성인 5000원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투숙객 및 설악 워터피아 이용객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주민에게는 평일(월~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설악은 챔피언R 오픈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5회 이용권 구매 고객에게는 1회 무료 이용권과 옥스포트 칫솔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플레이멤버스 회원에 가입하면 보호자 1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밖에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설악챔피언R #챔피언R 등을 달아 인증하면 롤리팝 사탕을 증정한다.

한편 설악 워터피아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역 ▲국군장병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는 본인과 동반 4인까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현장 구매 시 적용되며, 신분증과 공무원증, 유공자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