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 애용자 찾아요"
배달의민족, "배민 애용자 찾아요"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6.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달의민족
사진=배달의민족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매일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달 7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총 1억원 규모의 할인 쿠폰이 배포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매일 3010명을 선정, 100만원 쿠폰(10명)과 3만원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지난해 6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회 이상 바로결제 주문을 한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지난 1년간의 누적 주문 횟수에 따라 ▲앞으로 많이 쓸 분 ▲많이 쓴 분 ▲진짜 많이 쓴 분 ▲셀 수 없이 많이 쓴 분으로 나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추첨될 확률이 높아지며 더 높은 금액의 쿠폰을 수령할 기회도 갖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한 계정당 하루에 한 번씩만 가능하고 100만원 쿠폰에 당첨된 이용자는 이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후 즉시 확인 가능하다.

100만원 쿠폰은 1만원 쿠폰 100장이 종이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내달 7일까지 이름, 연락처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경품에 대해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경품 금액의 22%)은 전액 배달의민족이 부담한다. 3만원 쿠폰은 당첨 즉시 배달의민족 앱 내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준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을 해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당첨의 기회가 열려있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매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인 쿠폰 이벤트와 별도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내달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민주문유형검사(BMTI)’를 한 뒤, 결과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배달의민족, #BMTI)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각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