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방탄소년단 2019 글로벌 팬 미팅 MD 선판매
G마켓, 방탄소년단 2019 글로벌 팬 미팅 MD 선판매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6.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G마켓이 팬시브랜드 스튜디오8에서 출시한 ‘BT21 매직샵 에디션’을 선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BTS 5TH MUSTER [MAGIC SHOP](이하 ‘매직샵’)’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방탄소년단의 2019 글로벌 팬 미팅 MD로 오는 15일까지 G마켓 슈퍼딜에서 선보인다.

종류는 총 20가지로 구성돼 있다. 대표 상품으로 철제형 틴케이스에 담긴 여권지갑과 카드지갑, 데코 PU 스티커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다.

데코 PU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여권케이스와 카드지갑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틴케이스의 경우 넉넉한 크기와 수납공간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도 높다. 전체 구성품에는 매직샵 로고가 삽입돼 있다. 가격은 5만원이다.

이외에도 노트와 펜, 마스킹 테이프, 스탬프, 포스트잇, 빅클립으로 구성된 ▲기프트세트를 비롯해 가벼운 짐을 챙길 수 있는 ▲크로스백 ▲슬링백 ▲에코백 ▲PVC숄더백 등이 마련돼 있다.

제품 수령 방법은 택배 수령과 서울 및 부산 팬 미팅 현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다. 택배 수령 시 본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 고객에 한해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팬 미팅 현장 수령 시 G마켓 앱과 신분증을 통해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해외 고객의 경우 G마켓 글로벌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할인쿠폰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BT21 매직샵 에디션’ 대상으로 3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택배 수령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된다.

G마켓의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고객은 3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7%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내 ‘BT21 매직샵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는 ‘매직샵 BT21 부채’를 증정한다.

김준철 G마켓 마트리빙실 매니저는 “세계적인 스타의 팬 미팅 한정판 MD를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은 고객들의 염원을 담아 이번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년 진행되는 페스타의 마지막 순서인 팬 미팅 한정 상품인 만큼 그 의미가 더 빛날 수 있도록 G마켓도 다양한 혜택을 담아 고객들이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BT21 매직샵’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