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혜택 풍성…등급별 최대 30% 할인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혜택 풍성…등급별 최대 30% 할인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6.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17일까지 4일 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행사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제품 구매하면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 할인해준다. 

아울러 지난달부터 씨드멤버십이 리뉴얼돼 웰컴 등급 가운데 6개월 이내 5만원 이상 구매했던 고객은 20%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다.

6월 멤버십데이의 콘셉트는 ‘에코손수건과 함께하는 PLAYGREEN‘이다.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에코손수건 1매를 증정하며 일회용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으면 뷰티 포인트 3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할인뿐만 아니라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 다수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왕벚꽃 톤업/젤리 크림 △화산송이 마스크팩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및 세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미세클렌징키트를 증정한다. 

안티에이징 스페셜 스킨케어인 △퍼펙트 9 리페어 라인 △꽃송이 라인 △링클 사이언스 라인 구매하면 30% 할인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5000원 페이백 쿠폰을 준다. 

아울러 여름철 필수 아이템 클렌징폼 3종‧마스카라‧립앤아이리무버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