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짜릿한 여름 선사할 ‘코-크 썸머 트립’ 이벤트
코카-콜라, 짜릿한 여름 선사할 ‘코-크 썸머 트립’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6.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코카-콜라
포스터=코카-콜라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코카-콜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을 런칭하고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날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하기 위해 마련됐다. 낯설렘이란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레임이라는 의미로 사용한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무엇을 상상하든 기대를 넘어서는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이 행사는 ▲코-크 풀 시네마(Coke Pool Cinema)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Coke Balloon In The Sky) ▲코-크 레트로 비치(Coke Retro Beach) 등 함께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낯설렌‘ 여행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다음달 19일 첫 번째 썸머 트립으로 진행되는 ‘코-크 풀 시네마’는 시원한 물과 함께 영화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영화 트립이다. 스타 셰프와 함께 음식을 주제로 한 영화에 등장하는 메뉴를 즐기며 물 위에서 즐기는 영화 감상, 영화 속 음악을 밴드의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짜릿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참여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7월 7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1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7월 27~28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지산 락 페스티벌’에서는 하늘 위 짜릿하게 페스티벌을 즐기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를 진행한다. 열기구에 탑승해 15m 상공에서 페스티벌을 즐기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20명에게는 1박 2일간 썸머 트립 동행의 기회가 주어지고 100명에게는 지산 락 페스티벌 2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코-크 레트로 비치’는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여름을 즐기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이다. 오는 8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감성 가득한 레트로 메이크오버, 레트로 샵, 서핑클래스, 고고댄스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중 20명에게는 1박 2일 동안 썸머 트립을 함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30명은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코-크 썸머 트립’을 함께 떠나고 싶은 소비자들은 21일부터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썸머 트립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도 세븐일레븐, CU, GS 편의점에서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커피 코카-콜라 구매 시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 및 방법은 세븐일레븐과 CU, GS25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낯선 경험을 통해 함께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기대를 넘어서는 ‘낯설렘’ 가득한 여행은 물론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과 함께하는 TV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