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칼슘·엽록소·식물성 단백질 등 건강 영양소 3종 출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칼슘·엽록소·식물성 단백질 등 건강 영양소 3종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6.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진=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 현대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2종과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3가지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은 모두 미국에서 제조한 것으로 미국과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멕시코·일본·호주·콜롬비아 등에 동시 론칭됐다.

먼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A-Booster)’와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Green Caps)’는 각각 칼슘 보충제와 엽록소 함유 식품으로 캡슐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두 제품 모두 하루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는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공급한다. 하루 권장량인 4캡슐에는 총 740㎎의 칼슘이 들어있어 관련 음식을 별도 섭취하지 않아도 이를 충족할 수 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하나의 캡슐에 10가지 유기농 채소의 영양소를 담아냈다. 비영리단체인 美 캘리포니아 유기농협회(CCOF)가 인증한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피부 건강과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준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Organic Pro-Shake Choco)’는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美 농무성 USDA(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로부터 공식 유기농 인증마크를 취득한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다.

완두콩과 현미, 퀴노아, 치아씨 등으로부터 추출한 최상급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만 배합하였으며 초코맛을 내는 코코아 분말 역시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체중조절 중인 사람에게는 포만감이 있어 저칼로리 식사대용으로, 40대 이상 중장년층에게는 단백질 보충제로 유용하다. 하루 1~2회 동봉된 스푼으로 2스푼(32g)을 생수나 두유 등의 음료에 섞어 음용하면 된다는 설명이다.

김현중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웰빙과 웰니스는 이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표현이 됐지만 먹거리의 경우 브랜드도 너무나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다”면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모든 제품은 글로벌 스탠다드에 입각해 신뢰할 수 있는 원산지의 재료와 유기농 원료를 고집스럽게 엄격히 선별해 만들고 있는 만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검증된 건강식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1일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이벤트 페이지(http://lifebyseacretevent.com)에서 3가지 신제품 동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풀기에 응모하면 된다. 정답을 모두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을 선정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이 들어간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행운을 거머쥔 우승자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가, 나머지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가 주어진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