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주한베트남 관광청대표부 감사패 수상
제너시스BBQ, 주한베트남 관광청대표부 감사패 수상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6.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네번째 부터) 이창근 주한 베트남 관광청 관광대사, 최두진 제너시스BBQ 커뮤니케이션실장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이창근(왼쪽 네번째부터) 주한 베트남 관광청 관광대사, 최두진 제너시스BBQ 커뮤니케이션실장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제너시스BBQ가 한국과 베트남 경제 협력 지원 및 주한베트남 관광청대표부 설립에 지원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주한베트남 관광청대표부 사무실과 광진구 컨벤션센터에서 현판식과 개청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을 비롯해 응우엔 옥티엔(Nguyen Ngoc Thien) 베트남문화체육부 장관, 응우엔 부뚜(Nguyen Vu Tu) 주한 베트남 대사, 이혁 한·아세안센터 사무총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베트남의 수교 27주년을 맞아 양국 교류가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관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마련됐다는 데 의미가 있다.

향후 양국 간 교류 증폭도 기대된다. 이번 주한베트남 관광청대표부 개청으로 인해 한국과 베트남은 문화와 관광의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 현지에 진출해 있는 양 국가의 기업에도 상호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 활동을 추진하게 된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2007년 3월 베트남 하노이에 첫 매장을 연 이후로 베트남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베트남 내 15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성공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과 베트남 양국 교류의 확대를 위해 프랜차이즈업체로서 베트남에 일찍이 진출한 BBQ도 지속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