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워터밤에 빠져들어!”
“스프라이트 워터밤에 빠져들어!”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7.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카콜라사
사진=코카콜라사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는 오는 20~2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 (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올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을 마련, 쿨섹시 스타 청하·장기용과 함께 스프라이트에 빠져들어 상쾌한 여름을 즐기는 짜릿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신나는 워터 페스티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을 통해 관람객에게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현장의 핫플레이스가 될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은 ‘스프라이트 라운지’에 설치된 상쾌한 포토월을 배경으로 해시태그 (#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입장이 가능하다.

‘스프라이트 라운지’에는 포토월 외에도 소비자가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바’ 가 준비돼 있어 신나는 워터 페스티벌을 더욱 짜릿하게 즐기고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릴 수 있다.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는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2개의 ‘스프라이트 풀’ 을 비롯해, 대형 스프라이트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 풀장으로 빠져들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스파클링 다이브’ 등 한여름 도심의 열기를 식히고 상쾌함을 전하는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MC 나몰라 패밀리의 진행과 함께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워터건 배틀을 펼치며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이브 인 워터 건 배틀’,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 나만의 페스티벌 룩을 소개하고 춤 실력도 뽐낼 수 있는 ‘다이브 인 댄스’ 등 소비자들이 즐겁게 스프라이트에 빠져들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매해 2만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초대형 워터 버라이어티 페스티벌인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은 30분에 한 번씩 물 폭탄이 터져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워터밤 풀, 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여름철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페스티벌이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매년 여름 트랜디하고 쿨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통해 강렬한 상쾌함을 전해 왔던 스프라이트가 올해도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고자 한다”며 “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펼쳐질 상쾌한 무대와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며, 잊지못할 상쾌한 여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