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사랑한 로트캡션, 60만병 판매기념 이벤트
세계가 사랑한 로트캡션, 60만병 판매기념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7.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로트캡션 뀌베 브뤼'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Rotkäppchen)’이 60만병 판매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GS25에서 ‘로트캡션 뀌베 브뤼’을 콤보 할인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로트캡션 뀌베 브뤼는 알코올 도수 11도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 라인 중에 하나로 ▲뀌베 클래식 ▲뀌베 스플렌디드 ▲뀌베 로제 등 총 4종이 판매되고 있다. 이 중에서 뀌베 브뤼는 드라이하면서도 스위트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형진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부사장은 “국내 출시 이후 로트캡션 브랜드가 편의점 스파클링 와인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사랑을 받았다”며 “맥주뿐만 아니라 품질이 우수한 스파클링 와인도 이제 가까운 편의점에서 부담 없이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로트캡션은 전 세계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 (2018년 기준, IWSR(국제주류연구소)) 브랜드로 1856년 독일에서 탄생했다. 유럽 시장에서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스파클링 와인으로 손꼽힌다. 더불어 알코올 도수 8도의 로트캡션 스위트 라인인 로트캡션 라임, 로트캡션 망고, 로트캡션 석류 3종은 천연 주스가 들어가 더욱 신선한 과일의 풍미와 달콤함, 아름다운 버블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