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 가져오면 햇반 1년 치 드립니다” CJ제일제당, ‘햇반 밥솥 교환 캠페인’ 진행
“밥솥 가져오면 햇반 1년 치 드립니다” CJ제일제당, ‘햇반 밥솥 교환 캠페인’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7.3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이 오는 8월 11일까지 ‘햇반 밥솥 교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햇반으로 식사를 대신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최근 식문화 트렌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달리는 광고판이자 이벤트 장소인 대형 햇반 밥솥교환 트럭을 마련했다. 이 트럭은 11일까지 서울 시내를 순회하며 캠페인을 알리는 동시에 햇반이 집밥을 대체하고 있다는 메시지도 전달할 계획이다.

빨간색 트럭 외관에는 햇반 모델 배우 박보검이 말하는 TV 광고 메시지인 ‘어느새 밥하지 않는 집이 늘어갑니다’, ‘매일매일 햇반 생활’ 등 문구를 새기고 내부는 밥솥 없이 햇반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주방 분위기를 연출했다.

햇반 밥솥 교환 캠페인은 ‘햇반 줄게 밥솥 다오’라는 타이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방위적으로 펼쳐진다. 오프라인 행사는 11일까지 사전 고지된 날 햇반 밥솥교환 행사장으로 밥솥을 가져오면 당일 선착순 15명에게 햇반 1년 치(365개)를 증정한다. 지난 20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행사를 연 데 이어 8월 4일 이마트 평택점, 8월 10일 이마트 죽전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햇반 밥솥교환 이벤트 참여를 위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선착순 15명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는 밥솥에 햇반을 가득 담아준다. 햇반 트럭 위에 마련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참여를 통한 경품 수령 기회도 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햇반 정기배송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캡슐 뽑기 등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온라인에서는 집밥 유형 테스트(hetbahn-event.com)를 진행한다. 11일까지 집밥유형 테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햇반 1년 정기배송권을 비롯해 햇반 스탠딩케이스, 공기청정기, 에어팟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4일까지 ‘밥 하지 않는 집 시상식’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햇반으로 차려진 집밥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햇반’, ‘#밥하지않는집’ 등 필수 해시태그 네 가지를 사용해 전체공개한 후 햇반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jhetbahn)을 팔로우하면 된다. 매주 3명씩 추첨해 시상을 진행하며 경품으로 24개들이 햇반 1박스를 증정한다.

노현경 CJ제일제당 브랜드마케팅팀 과장은 “햇반 밥솥 교환 캠페인은 소비자 라이프 변화에 따라 더 이상 집에서 직접 밥을 해 먹지 않고 햇반으로 식사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기반으로 기획됐다”라며 “온라인, 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이 실제 햇반의 일상식화가 진행 중인 다양한 가정의 ‘햇반 라이프’에 대한 즐거운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