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홈캉스족 공략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 선착순 지급…3만원 이상 구입고객 한정
올리브영, 홈캉스족 공략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 선착순 지급…3만원 이상 구입고객 한정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8.0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여름철 산뜻한 모발 관리를 위한 인기 헤어케어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된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더운 여름철 여행이 아닌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휴가를 즐기는 이른바 ‘홈캉스족’을 공략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헤어 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라우쉬’, 프랑스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의 인기 상품 체험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다수 연예인이 착용하면서 젊은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피스(붙임머리) 2종도 포함돼 특별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다양한 콘셉트로 큐레이션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미용실에 다녀온 듯한 느낌을 주는 헤어 스타일링 기기와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향초‧디퓨저,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페이셜팩, 피로 회복을 돕는 마사지용품 등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택(Tag)을 통해 추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케렌시아’, ‘홈족’ 등 자신만의 공간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며 힐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홈케어 제품과 함께 더운 여름철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1일 ‘단 하루’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6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