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2019 꿈나무 초대행사' 진행
대우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2019 꿈나무 초대행사' 진행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9.08.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 임직원 자녀들이 지난달 30일 을지로 본사를 방문해 '2019 꿈나무 초청행사'를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대우건설은 지난달 30일부터 이틀간 여름방학을 맞은 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2019 꿈나무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100명의 임직원 자녀가 참여해 서울 을지로 본사를 견학하며 부모님 회사와 직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수원에 위치한 기술연구원의 실험동을 견학했다. 이후 명량운동회, 영화관람을 비롯해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즐겼다.

수원 인재원에서 1박을 한 자녀들은 다음날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현장을 방문해 건설현장을 체험하고 부모님께 편지 쓰는 시간을 가졌다.

대우건설은 지난 2004년부터 약 1300명의 자녀를 회사로 초대해왔다. 특히 가족과 휴가를 같이 보내기 어려운 해외 및 국내 현장 직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부모님 초청행사, 가족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등 다양한 가족친화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현장근무가 많은 건설기업 특성상 떨어져 지내는 직원과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