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엔 치킨이지~” bhc치킨, ‘요기요’ 5000원 할인
“말복엔 치킨이지~” bhc치킨, ‘요기요’ 5000원 할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8.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bhc치킨이 배달 앱 요기요와 함께 말복(11일) 당일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오는 11일 하루 오후 4시부터 8시까지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1일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최근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치즈볼, 소떡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치킨과 꿀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트 메뉴도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연일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어 이럴 때일수록 기력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라며 “특히 닭고기는 소고기나 돼지고기보다 단백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복날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치킨과 함께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