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 반딧불 축제 맞이 가격 할인 이벤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 반딧불 축제 맞이 가격 할인 이벤트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9.08.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무주의 대표 축제 ‘무주 반딧불 축제’를 맞이해 기간 내 리조트에 숙박하는 고객들에게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무주 반딧불 축제 기간인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9일간 객실요금과 부대시설 요금을 할인한다. 객실은 주중, 주말을 포함 최초 객실요금에서 최소 28%부터 최대 42%까지 할인되는 가격이라는 설명이다.

가족호텔 실버타입 기준 주중 주말 요금이 각각 12만, 16만원이었다면 할인가는 각각 7만,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요금은 타입 별로 상이해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부대시설인 관광곤도라, 물썰매, 세인트휴(사우나)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반딧불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무주의 대표적인 축제를 맞이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주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주 반딧불 축제는 천연기념물 제322호인 반딧불이를 테마로 한 생태자연환경축제이자 무주의 ‘맑은 물, 깨끗한 공기, 오염되지 않은 대지’의 특성을 기반으로 개최하는 축제다.

이 축제는 1997년 ‘자연의 나라 무주’라는 주제로 첫 선을 보인 이래 10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우수축제, 5년 연속 최우수축제에 선정됐다. 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문화관광 대표축제로 뽑히기도 했다.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