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추석 귀향 이벤트 실시…5박 6일간 셀토스, K7 프리미어 등 시승
기아차, 추석 귀향 이벤트 실시…5박 6일간 셀토스, K7 프리미어 등 시승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9.08.2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기아자동차
사진=기아자동차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기아자동차는 추석 연휴를 맞아 총 300대의 귀향 차량을 고객들에게 무상 대여해주는 5박 6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아차는 전국 지점을 통해 올 하반기 최대 이슈 차종인 ‘셀토스’와 ‘K7 프리미어’를 비롯해 더 K9, 스팅어 등을 추석 귀향 차량을 지원한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기간은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며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단 더 K9과 스팅어의 경우 만 26세 이상 고객만 신청이 가능하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선정해 9월 11일부터 16일까지 5박 6일간 귀향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귀향길에 오르실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셀토스와 급을 넘어서는 럭셔리함으로 세단의 품격을 높인 K7 프리미어를 통해 고객들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신체적·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명절 기간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운 중증 장애인 15가정을 선정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무상 지원하는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중증 장애인 15가정에게는 내달 10일부터 16일까지 6박 7일간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이 지원되며 이와 함께 유류완충, 여행경비, 귀성선물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초록여행은 교통약자의 이동권 향상을 위해 수도권과 부산·경남, 광주·전남, 대전·충청, 강원권역 등 전국에서 장애인 여행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