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착한 뷰티 프로젝트’ 이벤트…착한 성분 뷰티템 최대 50% 할인
롭스, ‘착한 뷰티 프로젝트’ 이벤트…착한 성분 뷰티템 최대 50% 할인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8.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이달 27일까지 ‘착한 뷰티템’을 소개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 포인트 적립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뷰티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스스로 중요하게 생각하는는 가치를 부여하는 한편 가격과 만족도를 꼼꼼히 따져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착한 가격‧착한 성분‧착한 용기로 대표되는 롭스 뷰티 제품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엘포인트 회원에게 특별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행사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착한 뷰티템’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또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을 받은 보나쥬르 ‘펩타이드 워터밤 기획세트’ 20%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톤28 ‘유기농 블루라이트 UV 차단제’ 20% 할인 △유산균 에센스로 잘 알려진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베리어 크림’ 37% 할인 △전남 광양 매실수가 들어간 시오리스 ‘클렌즈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도 20% 할인해준다.

행사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이 3만원 이상 구매시 2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엘페이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6000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4만원 이상 엘페이 결제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고 생애 첫 결제 시 3000포인트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착한 뷰티 프로젝트 행사는 롭스 이태원점, 왕십리역사점, 안산중앙점 등 주요 1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알로에베라 수딩젤’, ‘화장솜’을 무료로 제공한다.

롭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