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청호나이스,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8.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청호나이스는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가 세계 디자인 공모전인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북미 최고의 디자인상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해 설치면적을 최소화시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또 사용환경에 맞게 ▲스탠드형 ▲벽걸이형 등으로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전면에 적용된 더블 팬으로 강력하게 흡입하고 6개 토출구를 통해 빠르게 청정시켜 안전한 실내 공기질을 만든다. 필터는 ▲프리필터 ▲미디엄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강화필터로 구성된 4단계의 필터가 2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청정 성능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실장은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쉽게 설치 가능하며, 더블 팬과 더블 필터로 강력한 청정능력까지 갖춘 제품”이라면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청호나이스만의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