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남성 건강 맞춤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뉴스킨 “파마넥스, 남성 건강 맞춤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9.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스킨코리아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베닉스 I’‧‘베닉스 II’ 2종. 사진=뉴스킨코리아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뉴스킨코리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남성 건강을 위한 ‘베닉스 I’‧‘베닉스 II’ 등 맞춤 건강기능식품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남성 건강기능식품 2종은 남성들이 연령대별로 가지는 건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만든 제품이다.

건강한 정자 관리를 원하는 예비 아빠를 위한 제품 베닉스 I과 활기찬 중년의 삶을 원하는 중·장년기 남성을 위한 베닉스 II로 구성됐다.

‘베닉스 I(Venix I)’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인증받은 마카젤라틴화분말과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며 안데스 해발 4000m 이상 기후 조건에서 생육하는 블랙 마카를 함유했다.

해당 물질은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와 예비 아빠의 필수 섭취 영양소인 엽산을 통해 임신 초기 태아 신경관을 정상적으로 발달시키며 세포와 혈액생성을 돕는다.

임신을 계획하는 예비 아빠나 정자 운동성 개선을 원하는 남성과 정자 건강을 염려하는 남성에게 도움을 준다.

‘베닉스 II(Venix II)’는 남성 갱년기 건강과 혈행 개선·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호로파 종자 추출물(Testofen®)과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했다.

호로파 종자 추출물은 고대부터 영양가치가 높이 평가된 원료다. 해외 원료 공급사 겐코의 자체 추출 기술로 지표 성분 규격을 엄격하게 관리한다.

은행잎추출물은 플라보놀 배당체를 통해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기 전인 6~9월에 수확해 영양성분 함량이 가장 높다는 설명이다.

황지연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 팀장은 “남성이 연령대별로 가지는 건강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내놨다”며 “파마넥스는 앞으로도 검증된 기능성과 원료를 앞세워 건강에 도움 되는 제품을 꾸준히 내놓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베닉스 I’과 ‘베닉스 II’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베닉스 I’ 또는 ‘베닉스 II’를 동일 제품으로 2개 이상 구매하면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15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진행되며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하며 뉴톡쇼핑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