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웍스, ‘2020 대졸 신입 사원’ 공채…이달 23~다음달 7일 온라인 접수
뷰웍스, ‘2020 대졸 신입 사원’ 공채…이달 23~다음달 7일 온라인 접수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9.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웍스 ‘2020 대졸 신입 사원’ 공개채용·채용 설명회 모집 포스터. 사진=뷰웍스
뷰웍스 ‘2020 대졸 신입 사원’ 공개채용·채용 설명회 모집 포스터. 사진=뷰웍스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뷰웍스는 ‘2020 대졸 신입 사원’ 공개 채용‧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뷰웍스는 자율적인 연구 개발(R&D) 조직 문화와 수평적 기업 문화를 가진 기업으로 취업 준비생들의 입사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을 진행해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6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공채로 입사한 사원들은 신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성과를 내는 등 자율적이고 활발한 연구 풍토 형성에 일조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뷰웍스는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연구 중심 기업문화를 토대로 △유연근무제 △대기업 수준의 대졸 초임 연봉(4000만원 대 후반) △다양한 복리후생 등을 제공하는 등 매년 공채 모집 때마다 우수 인력이 몰린다.

이번 6기 공채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10월 7일까지다,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직무 모집 분야는 △R&D(H/W‧S/W‧Firmware‧FPGA‧영상처리) △경영관리 △기술지원 △마케팅 △생산기술 △영업 등이다.

올해는 특히 마케팅‧영업 인력을 강화해 해당 분야 사원을 대규모로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뷰웍스 현장채용설명회는 이달 3일 서울대를 시작으로 주요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학별 채용설명회의 상세 일정과 장소 등은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뷰웍스 인사 채용 관계자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회사와 직무 관련 지원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으니 우수한 능력을 지닌 인재를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