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가을 분위기 물씬 신제품 브라 ‘쎌핑크’ 출시
BYC, 가을 분위기 물씬 신제품 브라 ‘쎌핑크’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9.1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YC 란제리 가을 화보컷
사진=BYC 란제리 가을 화보컷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BYC 란제리가 가을을 맞아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컬러의 ‘쎌핑크’ 속옷 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와인 컬러의 데일리 브라 세트와 폴리골지 소재의 캐주얼 브라 세트다.

BYC에 따르면 쎌핑크 데일리 브라는 와인과 블랙컬러를 믹스 한 폴리인팅 소재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헴팬티는 앞부분에 눈썹레이스와 폴리인팅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며 뒷부분은 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커플 속옷으로도 가능한 남성용 즈로즈는 허리둘레에 네이비 컬러의 배색 실리콘 밴드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캐주얼 브라는 그레이,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전면에 골지 스타일의 폴리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하게 디자인했다. 미니 헴팬티는 허리둘레에 그레이 원단과 네이비 컬러, 네이비 원단과 와인 컬러를 사용한 실리콘밴드를 매치했다. 남성용 즈로즈는 미들톤그레이, 네이비, 멜란그레이 세 가지 컬러의 골지 폴리 소재에 각각 배색 아웃 밴드로 포인트를 줬다는 설명이다.

BYC 관계자는 “자연스럽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캐주얼하고 차분한 느낌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편안함과 동시에 올가을 컬러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다”고 전했다.

BYC 란제리 신제품 쎌핑크 가격은 데일리 브라 3만5000원, 데일리 팬티 1만8000원, 남성용 즈로즈가 2만1000원이며 캐주얼 브라 3만2000원, 캐주얼 팬티 1만6000원, 남성용 즈로즈(3매입) 5만2000원이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 BYC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