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올리브 치킨을 9000원에?!” BBQ,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 실시
“황금올리브 치킨을 9000원에?!” BBQ,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9.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BBQ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 포스터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BBQ(비비큐)가 배달 앱 ‘요기요’와 함께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BQ 브랜드 쿠폰 2000원 및 ‘슈퍼레드위크’ 할인 4000원을 함께 적용해 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어 최대 9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전용 할인쿠폰 2000원을 다운로드해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4000원의 슈퍼레드위크 할인 혜택은 주문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쿠폰은 시간 제약 없이 BBQ 영업시간 내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1인당 1일 1회, 기간 내 총 7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 9일 출시해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고 ‘맵단맵단’의 새로운 맛을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파격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로 토핑한 메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2월과 3월 두 달간 가맹점의 매출이 2배가량 상승하는 등 패밀리의 매출과 수익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라며 “비비큐는 가맹점과의 상생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만큼 창사 24주년을 기념해 가맹점 수익 극대화와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한번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선보인다. ▲황금올리브닭다리+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 반반+황금알치즈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순살+황금 알치즈볼 ▲극한매운 왕갈비+황금알치즈볼 등 세트 메뉴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