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업데이트 실시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업데이트 실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9.1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골프존이 스크린골프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골프존에 따르면 배틀존 업데이트는 기존의 팀 배틀 이외에 개인배틀이 추가돼 경쟁요소를 강화했다. 또 라이벌 매칭 시스템이 정교해졌으며, 코스와 그린 빠르기 등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골프존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골프존 앱의 ‘배틀존 포인트샵’에서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LG OLED TV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청소기 ▲핑 G410 드라이버 ▲퍼터 ▲장갑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이날부터 선착순 5만명까지 1인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만원의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100% 증정하는 ‘배틀존을 체험하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라운드 완료 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 오는 11월 3일까지 룰렛 돌리기와 다양한 랭킹 시상이 포함된 ‘참이슬과 함께하는 NEW배틀존 시즌1’ 이벤트도 마련했다. 룰렛 돌리기는 11월 4일까지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1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100% 행운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을 2회 돌릴 수 있다.

랭킹 시상은 ▲개인배틀과 팀배틀을 합산한 '배틀대전수 랭킹 시상' ▲’개인배틀 최다 1위 랭킹 시상’ ▲’팀배틀 최다승 랭킹’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랭킹 1위부터 10위에게는 ▲핑 G400 남성 카본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4 남성 스틸 아이언 세트 ▲캘러웨이 EPIC FLASH 남성 드라이버 ▲골프버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LR7S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손장순 골프존 미디어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교한 배틀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 것은 물론 배틀포인트를 통해 상품을 획득할 수 있어 골퍼분들의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골프존은 다양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