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휠라와 공동 프로모션 전개…내달 31일까지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휠라와 공동 프로모션 전개…내달 31일까지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9.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LG생활건강
포스터=LG생활건강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LG생활건강은 다음달 31일까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함께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프로모션은 네이처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히 제작된 ‘휠라워니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휠라워니파우치는 네이처컬렉션의 싱그러운 감성에 휠라의 레트로한 느낌을 더했고 휠라의 대표적인 컬러 조합인 레드&네이비,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 두가지로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또한 네이처컬렉션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의 할인과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해당 쿠폰을 지참하고 휠라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휠라워니파우치와 더페이스샵 시어버터 고보습 핸드버터 150㎖를 증정한다.

아울러 휠라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매장에서 휠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되는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휠라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처컬렉션 고객들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휠라의 젊은 고객을 유입하기 위한 이유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네이처컬렉션과 휠라의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