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1주일만 95% 계약
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1주일만 95% 계약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9.09.2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림산업
방문객들이 경기 김포시 마송택지개발지구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을 계약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사진=대림산업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대림산업은 경기 김포시 마송택지개발지구 B-6블록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이 조기 100%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김포 내에서도 인지도가 낮았던 통진읍에서 20여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로 이례적인 조기 마감이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현재 일부 잔여세대에 대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은 지난 17일~19일 3일간 진행된 정당계약 및 20일 예비당첨자 추첨에서 80% 계약률을 돌파한 데 이어 주말 동안 있었던 선착순 계약을 통해 전체 물량의 95%가량이 주인을 찾았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에서는 앞으로 볼 수 없는 메리트 있는 분양가와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현재 일부 잔여세대들에 대해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으로 조기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700만원대다. 전용 66㎡·74㎡는 2억원 초반대, 전용 84㎡의 경우에도 2억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책정돼 수도권에서 보기 드문 2억원대 아파트로 주목받았다.

더욱이 1차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은 60%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발코니 확장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

한편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은 지상 최고 18층 7개동, 총 57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66㎡ 48가구 ▲74㎡ 65가구 ▲84㎡ 46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e편한세상의 신규 주거 플랫폼 C2 HOUSE 적용 등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고객 생활 패턴 분석을 통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 등을 통합적으로 차별화한 C2 HOUSE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으로 거주자를 위한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또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고객이 신경 쓰지 않아도 요리나 청소, 취침 시까지 공기 질에 따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아울러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이 공급되는 B-6블록은 마송지구 내에서 가장 우수한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도보 5분 거리에 초·중·고가 모두 모여있는 것은 물론 공원 및 지구 내 상업시설과도 가깝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의 주택전시관은 뉴고려대병원 인근(경기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오는 2021년 6월 예정이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