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용 ‘화장 소품 기획전’ 진행…필리밀리·리얼테크닉스·엘프 등 최대 40% 할인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용 ‘화장 소품 기획전’ 진행…필리밀리·리얼테크닉스·엘프 등 최대 40% 할인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09.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 소품 주요 브랜드 기획전’ 홍보포스터.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화장 소품 주요 브랜드 기획전’ 홍보 포스터.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 H&B스토어 올리브영은 ‘셀프 뷰티족’을 겨냥해 필리밀리·리얼테크닉스·엘프 등 화장 소품 주요 브랜드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주요 화장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화장 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화장품시장에서 화장 소품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화장 소품 기획전’에서는 메이크업 브러시부터 화장솜, 퍼프(스펀지) 등 각종 화장 소품을 최대 40% 할인해준다.

올리브영 PB 브랜드 ‘필리밀리’는 가성비 좋은 브러시와 파우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호응도가 높은 ‘필리밀리 V컷 파운데이션 브러시’, 휴대성이 용이한 ‘필리밀리 미니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5종)’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해외 화장품 기구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도 이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스펀지’는 온라인몰에서만 특별 대용량 기획 제품으로 선보이며 최대 35% 할인해준다.

이 외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 ‘엘프’의 페이스 또는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제품, 프리미엄 화장솜 전문 브랜드 ‘화이트래빗’ 대용량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피부를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이 늘면서 좀 더 정교하고 효과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화장 소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올 가을 다양한 뷰티 툴과 함께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