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민 듯 안 꾸민 듯” 올가을 뷰티·패션 트렌드 ‘꾸안꾸’
“꾸민 듯 안 꾸민 듯” 올가을 뷰티·패션 트렌드 ‘꾸안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10.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C 란제리 ‘쎌핑크 데일리 브라’(왼쪽부터),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 드레스킨  ‘새틴 틴트 앤 밤’ 사진=각 사
BYC 란제리 ‘쎌핑크 데일리 브라’(왼쪽부터),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 드레스킨 ‘새틴 틴트 앤 밤’ 사진=각 사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올가을에도 은은하고 차분한 느낌의 뉴트럴 컬러 아이템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자연스러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트렌드가 란제리는 물론 셀프 네일 스티커, 틴트 겸용 립밤 등에 녹아든 것.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YC 란제리는 올가을 트렌드에 맞게 뉴트럴 컬러의 ‘쎌핑크 데일리 브라’ 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BYC 란제리 쎌핑크 데일리 브라는 와인과 블랙컬러를 믹스 한 폴리인팅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헴팬티는 앞부분에 눈썹레이스와 폴리인팅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며 뒷부분은 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젤라또팩토리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심플한 매력의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젤라또팩토리의 2019 가을 컬렉션인 ‘가을 무드 팔레트’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가을 컬러를 깔끔하게 담아낸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시작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턴, 텍스쳐를 담아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는 기존에 없던 단색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 톤 다운된 색감 조합을 통해 가을 감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드레스킨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새틴 틴트 앤 밤’의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였다. 드레스킨 새틴 틴트 앤 밤은 컬러 틴트에 플럼핑 립밤이 내장된 2in1 멀티 립 틴트다.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세 가지 컬러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누드 컬러인 ‘컴다운 누드’ ▲우아하고 생기 있는 브릭 컬러인 ‘어게인 브릭’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코랄 컬러인 ‘렛츠 샐먼’이다. 올가을 떠오르고 있는 뉴트럴 트렌드에 발맞춰 강렬한 레드립 대신 자연스러운 MLBB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데일리한 컬러들로 구성했다는설명이다.

업계 관계자는 “뷰티·패션 업계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뜻하는 ‘꾸안꾸’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며 “올가을 은은하고 차분한 컬러의 뉴트럴 컬러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