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그룹, ‘팔마청렴문화제’ 후원 등 지역 경제·문화 발전 동참
제너시스BBQ그룹, ‘팔마청렴문화제’ 후원 등 지역 경제·문화 발전 동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10.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제너시스BBQ그룹이 지역 경제 및 문화발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17일 전남 나주시에서 개최된 ‘국제농업박람회’를 공동주관한데 이어 같은 날 전남 순천에서 개최(17~19일)된 ‘2019년 팔마청렴문화제’를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제너시스BBQ그룹이 후원한 팔마 청렴문화제는 최석 부사의 청백리 정신과 팔마비에 깃든 청렴 문화 시민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순천시 최대 행사 중 하나다.

올해는 순천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순천의 역사를 재조명하고 청렴·애민·배려를 기본으로 팔마 정신을 계승하는 취지로 ‘팔마의 재발견! 새로운 순천’을 주제로 대대적으로 열려 뜻깊은 지역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청백리 정신을 지킨 최석 부사를 본받아 우리 사회 곳곳에 뿌리 깊게 박혀 있는 부당한 관행과 인습을 버리고 청렴한 사회를 지향하고자 하는 팔마청렴문화제에 참여하게 돼 뜻깊다”며 “제너시스BBQ그룹도 이러한 정신을 본받아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상생 문화 정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팔마청렴문화제는 ▲최석 부사 환생의 거리행렬 ▲관내 25개 공공기관 청렴 협약식 ▲연극 팔마에게 길을 묻다 ▲팔마 토크쇼 ▲팔마퀴즈왕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돼 순천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