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연속 사용 & 빠른 충전 ‘아이코스3 듀오’ 출시
한국필립모리스, 연속 사용 & 빠른 충전 ‘아이코스3 듀오’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10.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기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2.4+’ 모델보다 더욱더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아이코스3 듀오’의 출시를 기념해 필립모리스는 기존의 화이트, 골드, 블루, 그레이 등 4가지 색상 외에 햇볕에 그을린 붉은색과 흙빛 갈색의 조화를 담은 ‘선셋 코퍼’ 색상을 한정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구매하기 바라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 구매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 아이코스2.4+를 사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4일간 듀오를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아이코스3 포켓 충전기와 호환되는 듀오 홀더의 단품 판매도 함께 시작해 듀오 홀더 단품 구매만으로 아이코스3 사용자들이 2회 연속 사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아이코스 월정액 프로그램 고객들은 이날부터 ‘아이코스3 듀오’의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사전 예약 주문은 28일부터로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 IQOS.com에서 시작된다. 아이코스 직영점과 전국 소매점 판매는 11월 7일부터, 편의점 판매는 11월 28일부터 이뤄진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 듀오는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연속 사용과 충전 시간 단축이라는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해 가장 해로운 담배 제품인 궐련에서 유해성분이 현저히 감소한 대체 제품으로의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아이코스는 니코틴을 함유하고 중독성이 있는 제품이지만 일반 담배와 달리 불로 태우지 않고 전용 담배를 가열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실험용 표준 궐련 담배 대비 유해성분 발생을 평균 90% 이상 감소시키는 동시에 유사한 맛과 만족감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현재까지 광범위하게 진행된 연구 결과는 아이코스로 완전히 전환할 경우 일반 담배를 흡연하는 것보다 유해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마리안 살즈만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필립모리스는 일반 담배 회사를 넘어 견고한 과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해당 산업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사회 전반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혁신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