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자체 간편 결제 ‘티웨이 페이’ 서비스 도입
티웨이항공, 자체 간편 결제 ‘티웨이 페이’ 서비스 도입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11.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티웨이항공이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 ‘티웨이 페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는 자주 사용하는 결제 카드를 사전에 등록하면 결제 시 추가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항공권 예매 중 결제수단으로 티웨이 페이를 선택하면 간편 결제가 진행된다. 최초 ▲본인 인증 ▲서비스 가입 ▲카드 등록 과정만 필요하며, 이후 이용 시 카드 정보를 매번 입력하지 않고 빠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티웨이는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실용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티웨이 페이를 포함해 국내·외 10개의 간편결제 시스템 제공을 통해 편리한 결제를 돕고 있다. 또 ▲호텔 ▲렌터카 ▲포켓 와이파이 등 여행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해오고 있다.

이밖에 항공권 구매 시 여행자 보험까지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여행자 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개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티웨이 페이 및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