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보고서]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유통업계, 수험생 이벤트 ‘펑펑’
[이지 보고서]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유통업계, 수험생 이벤트 ‘펑펑’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11.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YC ‘우리 반 다 같이 영화관람 이벤트’ 포스터
사진=BYC ‘우리 반 다 같이 영화관람 이벤트’ 포스터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유통업계가 수험생의 노고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관 초청은 물론 패션·뷰티 등의 할인 이벤트까지 수험표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BYC는 ‘우리 반 다 같이 영화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BYC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한 학급 전체 학생을 전국 CGV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에 초대하는 이벤트로 총 5개 학급을 선정하고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이벤트 참가 자격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3학년 학생과 고등학교 선생님이며 참가 방법은 입시 준비로 고생한 친구, 선배, 제자들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2월3일에 개별 발표한다.

밀레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24일까지 밀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밀레의 신상품 다운재킷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네파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총 11개의 제품을 4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영다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착한팩토리는 17일까지 수고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수능 끝! 1+1+1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인 ‘광채 수면크림팩’과 ‘버블 지우개폼’을 포함한 5가지 제품들을 초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타임스퀘어 각 매장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1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는 원더플레이스·후아유·커버낫·폴스부띠끄·액센트 등 패션 매장이다. ABC 마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수험표 또는 2001년생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제시 시 20% 할인해 준다.

사진= 파파존스 피자, ‘수능 할인 세트 4종’ 포스터
사진= 파파존스 피자, ‘수능 할인 세트 4종’ 포스터

식음료 업계도 팔을 걷어붙였다. 한국파파존스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수능 할인 세트’ 4종을 20일까지 판매한다.

수능 할인 세트는 피자와 사이드메뉴 및 콜라로 구성돼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다 잘될 거야 하쿠나 마타타 팩’은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 그리고 파파스 윙과 콜라 1.25L로 구성돼 있으며 1만원 할인된 3만2800원에 판매된다.

수능 세트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 ‘수퍼 파파스 파티팩’은 수퍼 파파스 파티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파파스 윙, 브라우니 및 콜라 1.25L의 구성으로 4인 이상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하게 담아냈다. 해당 세트는 1만5200원 할인이 적용된 5만20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서가앤쿡은 수험표 지참 시 에이드 1병을 증정하고 수험표와 함께 서가앤쿡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