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한 해를 빛낸 우수협력사 대상 ‘2019 LOVE H&B 어워즈’ 시상식 성료
롭스, 한 해를 빛낸 우수협력사 대상 ‘2019 LOVE H&B 어워즈’ 시상식 성료
  • 김주경 기자
  • 승인 2019.11.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우영 롭스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30여명과 40여개 협력사 관계자는 지난 15일 오전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19 롭스 LOVE H&B AWARDS’ 행사에 참석해 우수협력사 시상식이 이뤄진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선우영 롭스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30여명과 40여개 협력사 관계자는 지난 15일 오전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19 롭스 LOVE H&B AWARDS’ 행사에 참석해 우수협력사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지난 15일 올 한 해를 빛낸 우수협력사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2019 롭스 LOVE H&B AWARDS’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롭스 LOVE H&B AWARDS’는 올 한해 함께해 온 브랜드 중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향상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펼쳐온 행사다.

이번 행사는 15일 오전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홀에서 열렸으며 선우영 롭스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30여명과 총 40여개 협력사 관계자 등 총 1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은 9개부문, 총 23개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Best Brand of the Year는 브랜드 인지도를 내세워 매출‧성장률 등에서 높게 평가된 ‘메디힐’이 선정됐다. ▲Best Performance상은 스카이007 ‘삐아’가 수상했다. ▲Best Sales상은 제이씨코리아 ‘데싱디바’, 카버코리아 ‘AHC’가 이름을 올렸다.

이외 ▲Only 롭스상은 ‘어라운드미(웰코스)’, ‘앤서나인틴(바이오톡스)’, ‘랍셍스(어댑트)’, ‘피카소 꼴레지오니(소산퍼시픽)’ ▲New Face상은 ‘아프리모(순진)’, ‘피치씨(하늘하늘)’, ‘위클리랩(퍼스트캔버스)’ ▲Rising star상은 ‘롬앤(아이패밀리에스씨)’, ‘길림(길림양행)’, ‘벨라몬스터(세라젬헬스앤뷰티)’, ‘무로(더블유비스킨)’ 등의 브랜드에게 주어졌다.

▲소비자 최다 초이스상은 ‘얼트루’, 창진씨제이 ‘모이스올가’에게 돌아갔다.

내부 평가(상품팀‧마케팅팀‧인테리어팀‧SV팀에서 업무 협조 부문, 기여도 등을 평가)를 통해 선정한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베스트 파트너사상은 제아에이치앤비, 비퀘스트, 그루컴퍼니, 채운디자인 ▲영업현장이 뽑은 우수 파트너사상은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가 선정됐다.

선 대표는 이날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다양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파트너사와 새로운 시도를 다양하게 해왔고 내년에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부에서는 ‘유통 환경 변화 및 H&B 시사점’을 주제로 심명섭 롯데미래전략연구소 상무의 강의와 ‘2020 Trend Pick’을 주제로 황윤희 롯데멤버스 빅데이터부문장의 강의를 진행해 유익함을 더했다.

행사 말미에는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만든 ‘샤롯데 에디션’ 와인과 “롯데쇼핑이 오랫동안 중요하게 생각해온 ‘함께’의 가치를 앞으로도 지켜나가겠다”는 선 대표의 건배 제의로 마무리됐다.


김주경 기자 ksy055@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