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 한정 출시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 한정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11.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미니 사이즈 3종
사진=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미니 사이즈 3종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용량으로 담아낸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라네즈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Dream Bubble)’을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드림 버블은 소원을 적은 풍등을 띄워 한 해의 소망을 염원하는 풍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디자인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볼(오너먼트)을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를 오로라 빛깔로 표현해 신비롭고 따뜻한 무드를 연출했다.

라네즈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비롯해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등 라네즈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를 소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또 ‘크림 스킨 소용량 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5개의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3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했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인 슬리핑 마스크 3종을 포함했다.

라네즈는 드림 버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카메라 앱 ‘스노우’에 ‘라네즈X스노우’ 필터를 오픈하고 오는 25일부터 12월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원을 적을 수 있는 버블로 채워진 필터를 적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라네즈드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10만원 한도 내 받고 싶은 선물(30명) 또는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30명)을 증정한다.

한편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세포라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