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애경그룹, 대표이사 및 임원 인사 단행
[인사] 애경그룹, 대표이사 및 임원 인사 단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12.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수(왼쪽)AMPLUS자산개발 대표이사, 신상용 AK켐텍 대표이사. 사진=애경그룹
이영수(왼쪽)AMPLUS자산개발 대표이사, 신상용 AK켐텍 대표이사. 사진=애경그룹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애경그룹은 AK켐텍과 AMPLUS자산개발 등 2개 회사의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하는 등 대표이사 및 임원 인사를 9일 단행했다.

대표이사 신규 선임 2명을 포함해서 전무 승진 2명, 상무 승진 5명, 임원 발탁 7명 등 총 15명의 임원이 승진 및 이동 발령됐다.

먼저 ▲AMPLUS자산개발 이영수 전무를 대표이사로 ▲신상용 애경유화 상무가 AK켐텍 대표이사로 승격 이동하며 총 2명의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

애경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안정적인 조직을 구성하고 경영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전무 승진 ▲AK켐텍 신상용 ▲애경유화 박생환, 상무 승진 ▲애경산업 송기복 ▲애경화학 김주담, 최선규 ▲AK켐텍 홍창기 ▲코스파 현종능, 임원 승진 상무보 ▲애경산업 최용희, 이신영, 남기천 ▲제주항공 박석룡 ▲애경유화 김원효 ▲AK켐텍 이성국 ▲AMPLUS자산개발 성혁재 등이 임원으로 승진했다.

임원 이동은 ▲애경산업 박찬영 상무보(현 AK홀딩스) ▲애경화학 박태한 상무보(현 AK켐텍) 등이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