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스키장·지역 축제 현장에 이동점포 운영
우리은행, 스키장·지역 축제 현장에 이동점포 운영
  • 문룡식 기자
  • 승인 2019.12.12 10: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우리은행은 스키장과 지역 축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동점포는 오는 16일부터 연말까지 강원도 평창군 용평스키장, 내년 1월1일부터 20일까지 평창송어축제 현장에서 운영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동점포에서는 현금 입출금, 계좌이체 등 자동화기기(ATM)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원(WON) 오픈뱅킹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고객에게 경품 기회 제공 및 이용방법 안내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체 발전설비 및 위성 송·수신 장비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춘 특수 차량” “휴양지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12 21:25:19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