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Car] MINI코리아, 신형 4기통 엔진 무장한 ‘MINI JCW 컨트리맨’ 출시
[이지 Car] MINI코리아, 신형 4기통 엔진 무장한 ‘MINI JCW 컨트리맨’ 출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0.01.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INI코리아
사진=MINI코리아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MINI코리아가 MINI 전체 라인업 중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MINI JCW 컨트리맨’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MINI JCW 컨트리맨은 큰 차체를 기반으로 넓은 실내공간과 다양한 활용성, 강력한 주행 성능을 갖춘 MINI의 고성능 모델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신차는 4기통 JC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306마력의 힘을 발휘한다. 이는 기존 모델 대비 75마력 늘어난 수치다. 또 최대토크는 45.9kg·m (450 Nm)으로 향상됐으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5.1초만에 도달한다.

더욱이 세심하게 설계된 섀시 기술을 비롯해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적용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제공한다. MINI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 및 기계식 디퍼렌셜 락이 장착돼 안정적인 주행에 도움을 준다.

휠 디자인도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을 적용해 스포티함도 갖췄다.

MINI JCW 컨트리맨은 고성능 모델에 걸맞은 다양한 첨단 옵션이 적용돼 고객 편의성과 운전 즐거움을 높였다.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을 비롯해 ▲컴포트 엑세스 ▲파킹 어시스턴트 등 각종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한편 MINI코리아가 출시한 MINI JCW 컨트리맨의 판매 가격(부가세 포함)은 6190만원이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