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0 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대방출
LG생활건강, 2020 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대방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1.14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 세트'
사진=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 세트'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함을 전달 할 수 있는 생활용품까지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LG생활건강 궁중 화장품 브랜드 ‘후’는 설을 맞이해 왕후의 상징인 삼작노리개의 매듭이자 ‘장수와 평안’을 의미하는 낙지 발술 노리개로 의미를 더한 ‘후 천율단 태후 세트(110만원대)’를 선보였다.

태후 세트는 후 천율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럭셔리 예단 스페셜 세트로 소중한 물건을 아끼고 빛냈던 조선 왕실의 포장 예술 헤리티지를 재현해냈다. 특히 천율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불후의 명작인 환유 라인 제품을 증정으로 특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하이엔드 세트(59만원대)’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하이엔드 세트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아울러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고 피부 본연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과 아이크림을 담았다.

이와 함께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로시크숨마라인의 정수인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해 소중한 이에게 새해,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특별히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로시크숨마 골든 립스틱과 골든 쿠션, 출시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골든 베이스와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을 내장해 기초부터 색조까지 풍요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고귀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25만대)’를 마련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도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대표 제품인 앰풀 축소형이 들어있어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해줄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주고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이 더해져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20만원대)’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 세트는 기존 LX라인에서 주요 성분을 강화하고 새로운 태반 컨셉 성분을 추가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용기로 변화를 줘 새롭게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크림과 세럼이 내장돼 소중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

또한 앰플이 추가로 내장돼 프리미엄 토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이자녹스의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최고급 세트로 매일 특별한 관리를 받은 듯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G생활건강 전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설을 맞아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15만원대)’을 선보였다.

귀한 한방 성분을 담은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은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주는 에센셜 젤 타입의 선유 수액과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선유 유액, 오랜 시간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선유 크림 뿐 아니라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천삼 상황 진액을 내장해 기품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10만원대)’를 선보였다.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는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포뮬라,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보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는 수액, 유액 2종과 크림이 포함돼 있으며 증정용 진액, 아이크림, BB크림까지 함께 구성돼 환생고 보윤 라인 전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저자극 시카 기초 2종 세트(4만원대)’를 준비했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했으며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새로운 2020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풍성하게 전할 수 있는 ‘딥 모이스처 미라클 세트(7만원대)’를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딥 모이스처 미라클 풀라인업 세트는 딥 모이스처 라인의 매력적인 머스크 향기와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의 깊은 보습력으로 바디부터 핸드까지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칭적인 패턴 무늬와 금색 원형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설 시즌 한정 세트의 느낌을 더한 이번 에디션은 특히 원형에 담긴 ‘A MIRACLE GIFT FOR YOU’라는 문구를 통해 15년간 사랑받아온 비욘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누군가에게 기적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의 마음까지 풍성하게 담아냈다.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4만원대)’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아큐어EX 라인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제외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끈적임 없는 맑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한 수분 느낌만 남겨주는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민감해진 스팟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팟 패치’를 세트에 추가해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나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담아 생명의 에너지를 피부로 전달하는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3만원대)’를 선보였다.

망고씨드 라인은 피부 보호와 유연성 효과가 탁월한 망고씨드 성분이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전달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천연 보습보호막을 선사한다. 또한 쉐어버터에서 추출한 100%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한층 견고한 보습 장벽을 세워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다.

사진=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40호'
사진=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40호'

생활용품 세트는 프로폴리테라, 히말라야 핑크솔트, 닥터그루트, 온더바디 벨먼스파 등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느낌을 전달하고 싶다면 ‘쓰임가득 16호(1만6900원대)’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자연에 가까운 오가니스트 로즈마리 샴푸/컨디셔너를 비롯해 대표적인 치약 브랜드 페리오 및 리치 치약,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 바디워시/비누를 담아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활용도 있는 제품을 한데 모아 명절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다.

쓰임가득 27호(2만7900원대)’는 품격 있는 한방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세트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죽염 치약과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리엔의 로열젤리 샴푸/컨디셔너, 비누를 통해 한방 느낌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 내추럴 브랜드인 오가니스트 모로코아르간 샴푸와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인 닥터그루트도 함께 구성돼 기능성 높은 제품으로 받는 주는 이 받는 이 모두 만족감을 준다.

‘리엔 명품 30호(3만900원대)’는 리엔 로열젤리와 보양홍삼 제품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원료에서 나오는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선물세트다.

리엔 로열젤리 샴푸/린스는 모근을 강화해 뿌리부터 힘을 살리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리엔 보양홍삼은 몸통 홍삼을 담아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닥터그루트 힘없는 모발용 샴푸까지 추가로 구성해 모발 관련 다양한 고민을 겪고 있는 분에게 증정하기 좋은 고품격 선물세트다.

‘온더바디 투명피부 바디케어 세트 35호(3만5900원대)’는 지난해 히트상품인 온더바디 스파 바디워시 제품으로 구성했다.

‘집에서 즐기는 스파’라는 콘셉트를 지닌 온더바디 스파 컬렉션은 고객 선호도가 향기와 특별한 사용감으로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에 큰 사랑을 받은 온더바디 대표 인기 제품이다.

스크럽 제형으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고 샤워만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40호(4만900원대)’는 지난해 LG생활건강의 대표 인기상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로 구성한 복합선물세트이다. 귀족 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담은 치약을 비롯해 샴푸, 바디워시 등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하나의 세트에 담았다. 지난 명절에 비해 제품 구성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해진 것이 특징. 높은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선물세트다.

‘프로폴리테라 시그니처 세트(5만5900원대)’는 LG생활건강의 2020년 중점 운영제품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헤어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프로폴리테라 샴푸와 ‘기능성 바디워시’ 프로폴리테라 바디워시를 담았다. 여기에 ‘잇몸염증 지수 감소 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한 프로폴리테라 치약도 들어있어 프로폴리테라 라인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다.

닐슨코리아가 전국 3000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패널데이터에 따르면 닥터그루트는 2017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브랜드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설에는 지난 시즌 선보인 ‘닥터 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6만5000원대)’에 VIP 구성으로 닥터그루트 애딕트 제품을 추가 구성해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제품 가치에 걸맞은 차별화된 패키지로 감사한 분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리튠 홍삼진 에센스 앰플에 함유된 홍삼농축액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을 원료로 넣었다. 여기에 김치 유산균을 사용한 발효 공법으로 인체에 유익하고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발효 홍삼 농축액’을 함유해 홍삼의 기능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진세노사이드가 13㎎ 들어 있고 7가지 전통식물(구기자, 복분자, 대추, 운지버섯, 오미자, 영지버섯, 황기)을 함유해 중·장년층에게 선물하기 좋다. ‘리튠 홍삼진 에센스 앰플 세트는 8만4900원이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