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설 연휴 정상영업
한샘,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설 연휴 정상영업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1.2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한샘은 설 연휴를 맞아 집 꾸밈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전국 12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설 당일인 25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는 부엌가구, 가정용가구, 생활용품, 리모델링 등 한샘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대형 복합매장이다.

매장은 고양스타필드점, 논현점, 대구범어점, 목동점, 방배점, 부산센텀점, 분당점, 상봉점, 수원광교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잠실점, 하남스타필드점이 있다. 도심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한샘디자인파크는 설 당일인 25일을 제외하고 정상영업한다. 연휴기간 가족 단위 고객이 다수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은 설 당일에도 정상 영업한다.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흐, 한샘인테리어 등 중‧대형 매장도 대부분 설 당일인 25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정확한 휴무일은 한샘닷컴 홈페이지에 게재된 매장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한샘은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스타일 침대 ‘유로 502’,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60만원 할인하고, 수납가구 ‘빌트인플러스’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20만원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디자인파크에서는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애주기별‧공간별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전시하고 있다”며 “설 연휴 가족과 함께 매장을 방문해 집 꾸밈 아이디어를 얻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