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 시크릿, 면역력 관리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3종 소개
라이프 바이 시크릿, 면역력 관리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3종 소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2.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건강기능식품 3종. 왼쪽부터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인디안 구스베리 비타민C, 시크릿 발효홍삼 본. 사진=라이프 바이 시크릿
라이프 바이 시크릿 건강기능식품 3종. 왼쪽부터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인디안 구스베리 비타민C, 시크릿 발효홍삼 본. 사진=라이프 바이 시크릿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건강기능식품 3종을 제안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인디언 구스베리 비타민C’는 인디언 구스베리 추출물 분말, 치커리 식이섬유, 과일 혼합 분말 등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화학물질이나 자외선 등으로 인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하루 한 정으로 비타민C 일일 권장량(100㎎)을 충족할 수 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발효홍삼 본'은 저온 발효공법을 적용해 홍삼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인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추출‧여과‧농축한 뒤 복합균주를 이용해 37℃ 저온에서 발효시켰다.

바쁜 현대인의 생활습관을 고려해 액상 타입의 스틱 파우치로 포장했다. 하루에 한 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미온수에 타서 마시면 된다.

홍삼에 함유된 사포닌은 분자 구조가 크기 때문에 프라보텔라오리스와 비피도박테리움과 같은 장내 미생물이 있어야 체내에 흡수되는데, 홍삼을 발효시키면 장내 환경에 상관없이 사포닌 대사산물의 흡수가 용이해진다. 사포닌 대사 산물은 혈류를 촉진하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는 100억 유산균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의 면역세포 중 70% 이상이 장에 존재하고 있어 장 건강이 면역 관리에 중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산균은 장 내 유익균을 늘려 건강한 장 환경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하루 1포로 4가지 프로바이오틱스(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카세이 등) 100억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화학 부형제나 합성향료는 사용하지 않았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관계자는 “지금은 코로나19의 유행과 더불어 환절기에 돌입해 면역력 관리가 절실한 시기”라며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 및 바쁜 업무 등으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